메뉴 메뉴
닫기
검색
 

학내보도

제 736 호 2024학년도 제2학기 스마트출결시스템 사용 및 출결관리 안내

  • 작성일 2024-09-05
  • 좋아요 Like 0
  • 조회수 577
정소영

2024학년도 제2학기 스마트출결시스템 사용 및 출결관리 안내

학생 스마트 출결(블루투스) 출석 체크 방법(출처: 상명대학교 통합공지)


  교무팀에서는 2024학년도 제2학기 스마트출결시스템 사용 및 출결관리에 대한 내용을 공지했다. 출결 체크에 관한 주요 사항은 다음과 같다. ·강사는 출결 시스템을 통하여 수업 시간에 실시간으로 출결 사항을 입력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. 다만, 출결 시스템을 실시간으로 사용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 사항에 적용되며, 해당 수업일 이후부터 14일 이내에 출결사항을 입력해야 한다. 학생이 질병이나 공적인 사유로 결석계나 출석 인정을 신청한 경우 해당 학기 학점당 이수 시간의 4분의 1 미만으로 승인 가능하며, 공결 등으로 출석 인정이 가능하다. 스마트 출결 방법 매뉴얼 등 자세한 사항은 학교 통합공지에서 확인 가능하다. 문의: 서울 교무팀(02-2287-5012), 천안 교무팀(041-550-5065). 


정소영 기자